2020년 2월 24일 월요일

2월 찬양콘티

주일 오후예배 찬양 콘티 / 수요기도회 콘티
1. 할수있다 하면된다(새찬양)
 
2. 할수 있다 하신이는
 
3. 능력의 이름 예수
 
4. 내 모든시험 무거운 짐을(찬송가 363)
 
5. 마음속에 근심있는 사람 (찬송가 484)
 
6. 하나님의 사랑을 사모하는 자
 
 
 
 
주일 오후예배 콘티
  
1. 예수 이름이 온땅에
 
2. 이날은 이날은 주의 지으신
 
3. 크신 주께
 
4. 예수 사랑 나의 사랑
 
5. 우리에게 향하신 여호와의
 
 
 
 
 
금요철야 기도회 콘티 / 금요기도회
1.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
 
2. 여호와 나의 목자 내게 부족 없네 (4절까지 있습니다.)
 
3. 예수로 나의 구주삼고 (후렴 -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.)
 
4. 하늘가는 밝은 길이 (찬송가)
 
5. 전능하신 나의 주
 
 
 
 
수요기도회 콘티

1. 구주의 십자가 보혈로 (찬송가)

2. 예수 십자가의 흘린 피로써 (찬송가)

3. 이 눈에 아무 증거 아니뵈어도 (찬송가)

4. 웬일인가 내 형제여
 


 
금요철야 기도회 콘티
 
1. 내 평생 사는 동안
 
2. 나 무엇과도 주님을
 
3. 주님 이곳에
 
4. 내가 주인 삼은
 
5.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
 
6. 기도 할수 있는데 왜 걱정
 
 
 
 
주일오후예배 콘티 / 수요기도회
1. 슬픈마음있는 사람 (찬송가)
 
2. 일어나라 찬양을 드리라
 
3. 기뻐하며 왕께 노래부르리
 
4. 나의 안에 거하라
 


 
수요기도회 콘티 / 금요철야 기도회 콘티 / 금요기도회
  
1. 내가 주인 삼은 모든것
 
2. 내가 매일 기쁘게 순례의 길(찬송가)
 
3. 은혜가 풍성한 하나님은(찬송가)
 
4. 세상 부귀 안일함과
 
5. 주 예수 보다 더 ("세상 즐거움 다 버리고" 후렴부터 입니다.)
 
6. 주님여 이 손을 꼭 잡고 가소서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