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년 2월 24일 월요일

1월 찬양콘티 두번째

주일 오후 예배 콘티 / 수요기도회 콘티
 
1. 주께서 왕이시라
 
2. 왕이신 나의 하나님
 
3. 나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
 
4. 불속에라도 들어가서 (죄악된 세상을 방항하다가)

 
 
금요철야 기도회 콘티 / 금요기도회 / 수요기도회 콘티
 
1. 오랫동안 모든 죄 가운데 빠져 (찬송가)
 
2. 슬픈마음있는 사람 (찬송가)
 
3. 지존하신 주님 이름앞에
 
4. 나 행한것 죄 뿐이니 (찬송가)
 
5. 내 죄 사함받고서 (찬송가)
 
6. 주안에 있는 나에게 (찬송가)
 
 
 
금요기도회 콘티 / 수요기도회
 
1. 이 몸의 소망 무엔가 (찬송가)
 
2. 주와 같이 길가는것 (찬송가)
 
3. 내 주 되신 주를 참 사랑하고 (찬송가)
  
4. 나의 모습 나의 소유
  
5.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
  
 
 
특별 찬양 예배 콘티
  
1.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여서
  
2. 복음들고 산을 넘는 자들
  
3. 할수 있다 하신이는
  
4.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
  
5.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
 - 기도
  
6. 주께서 왕위에 오르신다(주께서 왕이시라)
  
7. 피난처 있으니 (찬송가 79)
  
8. 세상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
  
9. 우리는 주의 백성이오니
 
10. 복음들고 산을 넘는 자들
 
 
 
 
금요철야 기도회 콘티 / 금요기도회 / 수요기도회
 
1. 주께서 왕이시라 / 왕이신 나의 하나님 (새찬양)
  
2. 주 예수님 내 맘에 오사 (찬송가 218)
  
3. 성령이여 강림하사 (찬송가 177)
  
4. 십자가 그 사랑 멀리떠나서
  
5. 내가 주인 삼은
  
6. 주께 가오니
  
 
 
수요기도회 콘티 / 금요기도회 콘티
 
1.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
  
2. 찬양을 드리며 주앞에 옵니다
  
3. 언제나 내 모습
  
4. 거룩하신 성령이여
  
5. 내 기도하는 그 시간 (찬송가 482)
  
6. 예수의 이름으로
  
 
 
주일 예배 찬양콘티
  
1. 당신은 하나님의 거룩한 성전
 
2. 할수 있다 하면된다 해보자

3. 주를 앙모하는 자 올라가 (찬송가 394)

4. 여기에 모인우리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