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년 2월 24일 월요일

1월 찬양콘티

주일 오전 예배 콘티
  
1.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

2. 내 맘이 낙심되며 근심에 눌릴때 (찬송가)
 
3.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(찬송가)
 
4. 선한 목자되신 우리 주 (찬송가)
 
5. 예배합니다.
 
 
 
 
주일 오후예배 콘티
 
1. 선하신 목자 날 사랑하는 분
 
2.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
 
3. 우리 모일때 주 성령 임하리
 
4. 사랑의 주님이 날 사랑 하시네
 
 
 
 
수요기도회 콘티 / 금요기도회 콘티
 
1. 찬양하라 내 영혼아 (감사, 기뻐)
 
2.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
 
3. 세상에서 방황할때
 
4. 주여 인도하소서 (지치고 상한 내 영혼을)
 
5. 비바람이 앞길을 막아도 나는 가리 주의 길을 가리
 


 
금요철야기도회 콘티 / 금요기도회
 
1. 빈들에 마른풀같이 (찬송가 172)

2.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

3. 그리 아니하실지라도

4. 내가 매일 기쁘게

5.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

6.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

 
 
주일 오전/오후예배 찬양콘티
 
1.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
 
2.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들리라
 
3. 있는 모습 그대로
 
4. 주의 강가로 가게 하소서
 
5.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자 기도하면 - 목사님 기도
  
6. 나는 길잃은 나그네였네
  
7. 예수의 이름으로( 나는 일어서리라 - 우린 일어서리라)
 
8. 때로는 너의 앞에
 
 
 
금요철야 기도회 찬양콘티 / 수요기도회
 
1. 내 평생 사는 동안
 
2. 선하신 목자
 
3. 주의 강가로 가게 하소서
 
4. 주님 이곳에
 
5. 주 예수 내가 알기전 (찬송가 98)
 
6. 마지막 날에
 
7.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

 
 
주일예배 찬양콘티 / 오후예배 찬양콘티
 
1. 주님께 찬양하는 우리의 마음
 
2. 영광 가장 높은 곳에
 
3. 그리 아니하실지라도
 
4. 주의 강가로 가게 하소서 (새찬양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